맛집 카페 디저트

두찜 신메뉴 솔직 후기 >> 불닭 로제 찜닭

자듀밍 2024. 4. 9. 08:59

불닭도 좋아하고 두찜도 좋아하는
사람에게 완전 끌리는 메뉴💫

그것은 바로 불닭 로제 찜닭


평소 불닭도 좋아하고
두찜 로제 찜닭도 좋아하는 사람이라
냉큼 언니 꼬셔서 바로 주문해보기


두찜 홈페이지 가서 구경 먼저 해봤다
부드럽게 강렬한 신메뉴!

까르보불닭 같은 느낌일까
아님 그거보다 조금 더 매콤할까

좋아라하는 유투버가 광고도 했어서
쫌 기대하면서 구경하고 주문😋😝


https://youtu.be/TC_wLjD-ODE?si=Y7rbwOnXHugM-kZv
👆🏻두찜 불닭 로제 유툽 광고👆🏻

광고에 이렇게 진심인 두찜이라니
마음 먹고 불닭 로제 미는구나 싶었다

영상까지 이렇게 고퀄로..?

나만 생각하는줄 알았는데
댓글에 다들 영상 왜케 고퀄이냐고

이게 찜닭 광고 맞냐고ㅋㅋ
댓글 대부분이 그거였던거 같다ㅋㅋ


뼈 선택 불가
순살만 가능이었고

저는 보통맛 주문 했는데
불닭이랑 조합이라 보통맛도
먹다보니 맵더라고요…?😂😂

점점 맵찔이가 되어가는 느낌

후기 쓰다보니까
눈꽃 감자 시켰어야하는데
그걸 안 시켜서 너무 아쉬운…ㅠㅠㅋㅋ



근데
블로그에 올라왔던거…
이걸 보고 눈치 챘어야하는데
ㅋㅋㅋㅋㅋㅠㅠ 눈치가 너무 없었다

순살 닭고기 반마리 분량
라면에 납작 당면

어쩐지 그 유투버들이
이거 다 먹고 밥까지 비벼먹더라니


반마리 기준이라
언니가 더 두고 먹는대서
두개를 주문한지라

무도 두개
김도 두개
참기름도 두개


배달 오는 동안
한쪽으로 쏠렸다고해도
양이 좀 너무하다 싶었던…

차라리 닭 한마리 할 수 있게 해주고
라면 사리 뺄 수 있게 해주시면

다시 시켜먹을 생각 있음니다…🚨


맛이 없었던건 아닌데!!!

애초에 불닭과 두찜의 조합은
맛이 없을 수가 없는데!!!

고기 양은 적은데 면은 다 불어서
면을 비벼도 제대로 비벼지지도 않고ㅠㅠ

엄청 기대했는데
이게… 기대치가…
너무 높았눈가봐요…🥲


면이 생각했던것보다 너무 많아서
(라면+넙적당면)

이번 끼니에 안 먹으면
백퍼 천퍼 못 먹겠다 싶어서

고기랑 비엔나 / 볼치즈 / 떡
85%정도 다른 통에 담아두고
나머지는 면이랑 같이 돌돌 말아먹기

사실 85%라 하더라도
양이 너무 적어서
작은 통도 못 채워서 좀 아쉬웠다😂

그냥 불닭 따로
두찜 로제 따로 시켜서
각각 맛있게 먹는걸로

좋은 경험이어씁니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