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카페 디저트

전주 물갈비 맛집 >> 남노갈비 효자점

자듀밍 2024. 4. 2. 22:30


23년 08월에 친구들이랑 갔다가
24년 03월에 또 방문한 후기

집이랑 가까운 곳에도 체인 있는데
다음에는 엄마 아빠랑
거기도 방문 해보고 또 후기 남겨봐야겠다

전주에 유명한 물갈비집 많다지만
아직까지는 남노갈비가 제일 맛있는듯👍🏻


남노갈비 효자점


📌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완산구 서원로 138

📌 매일 11:00-22:00
      쉬는 시간 15:00-17:00
      마지막 주문 21:00

📌 매달 3번째 화요일 정기 휴무

📌 063-226-3525


테이블 꽤나 많이 있는데
작년 방문에도 올해 방문에도
손님들이 많이 계셔서
안 계시는 부분들만 찍어왔다

효자점은 오랜 터줏대감 같은
지점이라서 손님들이 없는 날이
거의 없는 듯…?

매번 갈 때마다 손님이 바글 바글


먹는 방법이 친절하게 적혀있다

당면 좋아하시면 한 번 추가 추천이고
공기밥 보다는 K-디저트인 볶음밥 추천!

고기는 너무 자잘한것보다
조금 큼직하게 썰어서

상추+쌈무+고기+콩나물+청양고추
= 최고의 조합👍🏻

성인이시라면 맥주까지 추천 추천💫


끓면서 꽤나 튈 수 있으니
하얀 계열 옷을 입었다?
무조건 앞치마 필수

앞치마 해도 팔에 튀는건
못 막으니까 몸이라도 막아야함…

빨간 국물 잘 안 빠지니까…
뚀륵…💧


기본 세팅은 이렇게

계란은 갈 때마다
같이 간 친구들이 다 먹었던 기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치전은 두번인가 세번인가
리필 해먹을만큼 맛있음👍🏻

집에선 저런 맛이 잘 안 나는데
내일 김치전 도전 해봐야겠다!!


기다림 끝에 준비된 물갈비

이 날은 4명이서 방문한거라
남노갈비 4인분

평소에 집에선 당면 잘 안 먹는데
물갈비 먹으러 오면
당면이 왜 이렇게 맛있는지
알다가도 모를 일…🤷🏻‍♀️


콩나물 숨 죽고 당면 숨 죽어갈 때쯤
밑에 깔려있는 고기 두툼하게 썰어주고

당면 다 익으면 그 때부터는
전투적인 먹방의 시작

쓰다보니까 또 배고파져서
조만간 먹으러 가야겠다…🥹


그리고 K-볶음밥은
꼭 필수로 드셔주심 좋겠습니다^^

왜냐먼 볶음밥까지 먹어야
남노갈비 잘 먹었다〰️
할 수 있어요, 진짜 끝까지 맛있음👍🏻

물론 내 입이 모두의 입은 아니지만
글애두,, 맛있어요,,

안 드셔봤다면 도전 고고


입구에는 두부 과자랑
인절미 스낵
모주 판매중

모주가 입에 맞지 않아
안 마시는게 아쉬울 따름

술은 여러종류로
다 즐겨보고 싶은데

생각처럼 쉽지 않다🤔


단 하나의 단점이라면
해가 바뀌면서 천원이 올랐다는것…💧

요즘 물가 생각하면
안 오르는게 이상하긴한데

내 통장에 돈만 줄어드는거 같ㄷ

갑자기 우울하니까
내일 맛있는거 먹어야겠다!!!!!


아무튼 오늘의 블로그 총평

남노갈비 효자점은
천원 올랐어도 여전히 맛있다

당면 추가 추천 볶음밥 추천
그리고 맥주 추천💫

다음에 또 다른 주제로
블로그 쓰러 올게요!!!!!!!!!!!!!